4학년 방학 기사 올인
글쓴이
- 2021.06.01. 09:45
- 61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방학기간에 계절학기 4학점을 들을지 이번 2회차 기사 실기를 준비할지 고민중인데
이거 말고도 방학간에 논문도 쓰고 근로도 해야해서 기사, 계절 둘 다 잡는건 무리라고 생각하거든요..
아무래도 공기업 노리려면 계절학기 안듣고 이번 2회차 기사 실기에 집중하는게 맞겠죠?? 기사를 먼저 따서 나중에 하반기 지원할때 쓰거나 ncs 시험이라도 쳐 볼수 있어야하니까...? 대신 4-2에 수업을 좀 많이 들어야 하는 ㅜㅜ
고민이네요 저학년때 너무 안해놔서 3, 4학년때 죽을거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실기가 가끔 운빨이 작용해야 할만큼 문제 난이도가 그지 같을 경우가 있어서..
저 같은 두개 다 할거 같은데요?
한쪽 올인 하기엔 안됐을때 손해 보는 시간이 너무 큼..
저 같은 두개 다 할거 같은데요?
한쪽 올인 하기엔 안됐을때 손해 보는 시간이 너무 큼..
0
0
황홀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하세요 기사 필기, 실기는 합격을 하기 위함이지 만점 받기 위한게 아닙니다. 그리고 시험도 한정적이고 결과도 늦게나와서 안친다면 기회 자체가 기회비용입니다.
0
0
답답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하셈 비대면이라 훨씬 나을때 그냥 학점몰아서 챙기는게 낫고 병행 가능할듯 좀 빡세겠지만
0
0
도도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할건데 학점 왜챙김? 올인해요
0
0
처절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은 미뤄놧다가 과목이 많다해서 조져봐야 소수점 차인데 기사 있고 없고는 그거 보단 클 거 같습니다. 서류가 됏든 시험이 됏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