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대체로 졸업, 취업 시 나이가 어느 정도 일까요?
- 2021.06.01. 21:57
- 9069
현역 합격, 군휴학 2년 하면 26세 졸업이고 재수 합격, 군휴학 2년 하면 27세 졸업인데
갑자기 궁금하네요 남자 졸업과 취업 시 어느 나이대가 가장 많을까요?
대졸 남성에게 취업 시 나이가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시점은 언제부터 일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빼고 신입들 다들 경력 있었어요
다른곳(사기업 등등)에서 몇년 경력쌓다가 신입으로 공기업 입사해서, "공기업 신입들 나이는 높다" 라는 말이 있는거지
아예 노경력, 아예 쌩신입으로 30몇살에 공기업 쌩신입으로 가는 경우는 잘없습니다
취준은 무조건 속전속결로 하는게 답입니다
공백기 무섭습니다
나이에 쫓기지는 않되, 최대한 열심히해서 하루빨리 취준끝내고 빨리 취뽀하세요
응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살까지 취준하다가 온사람 절대아니고,
동종업계에서 실력쌓으며 잘 벌어먹고 살다가 이직한 케이스일 확률이 99%입니다.
경쟁자보다 유의미한 약점이 있다면,
그거를 상쇄하고도 남을 유의미한 장점이 있어야하는건 너무나 당연하면서도 기본적인 말입니다.
그런의미에서 40살 신입사원은 글쓴이가 원하는 예시와는 전혀다른 경우죠.
팩트 뒤에 적힌 의미가 무엇인지 볼 수 있어야지 지성인입니다. 팩트자체만으로는 큰의미를 갖기가 힘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노경력, 아예 쌩신입으로 30몇살에 공기업 쌩신입으로 가는 경우는 잘없습니다
취준은 무조건 속전속결로 하는게 답입니다
공백기 무섭습니다
나이에 쫓기지는 않되, 최대한 열심히해서 하루빨리 취준끝내고 빨리 취뽀하세요
응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나이 상관 없습니다. 40대 신입도 쉽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기업은 남자는 30대 초반까지는 괜찮다고 합니다. 숫자로 보면 33까지가 마지노선인 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노경력, 아예 쌩신입으로 30몇살에 공기업 쌩신입으로 가는 경우는 잘없습니다
취준은 무조건 속전속결로 하는게 답입니다
공백기 무섭습니다
나이에 쫓기지는 않되, 최대한 열심히해서 하루빨리 취준끝내고 빨리 취뽀하세요
응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입사했을때 동기 중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이 30살이였어요. 근데 그분은 서울대라는 특출난 이력을 갖고 있었죠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