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실기시험
글쓴이
- 2021.06.07. 11:38
- 35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합격하신분들 수험기간 몇달 잡고 하셨나요??
필기는 뭔가 공부 방향이 확 잡혀서 합격했는데
실기+필답은 기간을 얼마나 잡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말끝나고 바로 시작하시면 2회차칠수잇을듯
0
0
청결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두달하면 충분한 느낌?
0
0
멋진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벤터 써본경험있어요? 없으면 좀 오래걸릴건데 1달반~2달?
0
0
억울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아그배나무
솔리드웍스랑 비슷해보이는데 많이 다르려나요..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솔웍쓰셨으면 오래안걸릴거에요 아마?
아예 생짜배기부터하면 2달이라고 봣어요
아예 생짜배기부터하면 2달이라고 봣어요
0
0
억울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좀 늦음
0
0
고고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운빨셤임 도면빡신거 나올거까지 가정하고 준비할거면 솔직히 1년해도 부족한 느낌들듯
동력 편심 치공구 몇개 연습하고 그거 나오길 기대하고 치는거라 한두달인거
동력 편심 치공구 몇개 연습하고 그거 나오길 기대하고 치는거라 한두달인거
0
0
못생긴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