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병원 가보라는거면 큰일 난건가요?
글쓴이
- 2021.06.07. 20:06
- 92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냥 아버지 한테 전화 했는데 무슨 검사 받았는데 백병원 가보라고 했다던데 이 정도면 무조건 큰일 난건가요? ㅠ 혈청검사 받았다는데 ㅠ 친구들 한테 물어보기도 좀 조심스러워서 여기에 이렇게 물어봐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피곤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닐수도있습니다만 항상 최악은생각해야죠..
아니길바랍니다
아니길바랍니다
0
0
행복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케바케임 저도 위내시경 했다가 종양 검사 해야한다고 큰 병원 가서 검사했더니 별거 아니라고 했었음
0
0
어리석은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이지 않은게 항상 중대한 것은 아니지만..
같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같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0
0
기발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가보시고 진짜 단순히 장비가없어서 그런거일수도 있어요
0
0
싸늘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모르는거임 안좋아보이면 대충이라도 얘기해줌 보통.. 안좋다 라기보단 자기병원에는 그 담당 장비나 전문인력이 업ㄱ으니까 큰병으ㅓㄴ에 가라는거
0
0
잉여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