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역 진미국밥 어디로 갔는지 아시나요
글쓴이
- 2021.06.07. 23:44
- 610
일주일만에 갔는데 갑자기 다 뜯고 공사하길래 당황스럽네요.
제가 젤 조아하는 국밥집인데 ㅜ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주일만에 갔는데 갑자기 다 뜯고 공사하길래 당황스럽네요.
제가 젤 조아하는 국밥집인데 ㅜ 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