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환학생 관련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ㅠㅠ
글쓴이
- 2021.06.09. 00:13
- 535
내일 국제교류본부에 다시 전화해볼건데 왜인지 오늘 전화를 안받아서..
제가 깜빡하고 7월 jlpt를 신청못해서 12월달 1급을 따고 내년 2학기 교환학생을 신청하려 했는데 신청기간이랑 성적 발표기간이 애매하게 겹치더라구요.
12월달 시험으로 내년 2학기 신청이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