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다니는 선배님들!
글쓴이
- 2021.06.09. 19:59
- 100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진에 대한 내용이 진짜인가요? ㄷㄷ
그럼 17~18년도 보다 많이 주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건 맞는 말이고, 17~18년 선배들이 조금 더 받았어요~
0
0
납작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0
0
부지런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 입사 기준일 따라 달라서... 5월 입사자 같은 경우는 pi도 반토막 ps도 반토막 복포도 반토막이라서 조금 편차는 있어요 1월에도 입사한 분 있으시다는데 그 분들은 아마 혜택 받기는 해도 복포 300이랑 주식 저만큼 다 받았는지는 모르겠네요
0
0
유쾌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도 성과급을 받다니..부럽습니다
0
0
부지런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복포 300, 주식은 작년 성과라 포함 시키기도 애매한데
0
0
발랄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글라디올러스
18년도 한창 나올때 원천 9800이어서 올해 1월 신입은 이정도는 안될수도
0
0
발랄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씹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정신나갔노
기본급이 월4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
진짜 일반공기업 기본급 2배네ㅋㅋㅋㄱㅋㅋㅋㅋ
정신나갔노
기본급이 월4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
진짜 일반공기업 기본급 2배네ㅋㅋㅋㄱㅋㅋㅋㅋ
0
0
끔찍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