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1.06.09. 23:57
- 498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8살이면 그만두고 1년안에 붙는다는 생각으로 바짝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직장다니면서 쉽지않더라구요
0
0
해박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택은본인이 하는겁니다 그만두고하는게 가능성은 높지만 안됬을때 리스크도 생각해야합니다
0
0
침착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업관리직무치고는 연봉이 너무 적네요..
거기다 업무강도도 높고 보수적이라면..
아직 나이가 괜찮으니 퇴사하고 1-2년 바짝 준비 더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거기다 업무강도도 높고 보수적이라면..
아직 나이가 괜찮으니 퇴사하고 1-2년 바짝 준비 더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0
0
과감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준비하셨는데.. 아쉽당. 공공기관도 해보시지
0
0
기발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스펙에도 중소를 가는구나.. 화이팅!
0
0
추운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봉 3000 개에바... 탈출 ㄱㄱ
0
0
질긴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