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한테 별로 관심이 없는거 같음..
글쓴이
- 2021.06.10. 18:59
- 796
이쁜여자를 봐도 대화하고 얘기하고 싶은거보단 그냥 섹2스하고 싶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속마음이야 다들그러지않아?
0
0
겸연쩍은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돈데 근데 그게 관심있는거 아닌가
0
0
적절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인에 대한 관심 없는거 맞음. 타인이 사람으로 보이는 게 아니라 내 욕구 채워줄 대상으로 보이는거 ㅇㅇ
0
0
돈많은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