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진짜 김무성교수님 해도해도 너무하시네
- 2021.06.11. 12:14
- 13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각하신 다음에 뭔 수업이랑 1도관련없는내용만 줄줄줄줄 원맨쇼하시더니 수업시간 40분 오버하고 드디어 마쳐주나 싶었는데 하시는 말씀이 "지금 회의가 있어서 잠깐 중단했다가 1시에 이어서 남은 부분을 강의하겠습니다, 시간이 없는 학생들은 친구들에게 내용이 뭐였는지 물어보세요"
진짜그냥 어처구니가 없네요. 1시부터 수업있는 학생들은 뭐가되고 독강듣는 학생들은 대체 뭐가되는건지 ㅋㅋ 이게 진정 교육자로서 맞는 모습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긴 뭐...니가 교수보다 똑똑하다는 전제가 있어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교수를 학문적으로 무너뜨리겠다는 각오가 없다면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식이 부족하다는 말로 반박하려 드는 당신의 지능은..
부산대 어케오셨어요..? 수학 언어 7등급 7등급쯤 되는거 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겁쟁이 찌질이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ㅇㅈ
ㅇㅈ
ㅇㅈ
ㅇ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