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복구해보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1.06.12. 09:52
- 176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 2.5점대이고 이수학점 60/126 점인데
4.0까지 올리고 싶은데 막막하네요.. 혹시 해보신분들
느낌이 어땟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셨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2.2 -> 전공평점 3.7 죽을뻔했습니다 한학기 올 재수강 때렸어요
0
0
힘좋은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뽕나무
3.7로 올리는데 몇학기나 걸리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학기 모두 평균학점 4.x 찍고 한학기는 올 재수강 3.5하니까 저정도 나오드라구요
0
0
힘좋은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뽕나무
정말고생하셨네요 존경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성적보니 올A플 맞아도 4.0은 안되는데요?
0
0
촉촉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미나리아재비
재수강잇잖아요 ㅋㅋㅋㅋ
0
0
화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고삼
그러게용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지 못했네요
0
0
촉촉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 학년 ㄱ
0
0
흐뭇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ㅇㅌ~
0
0
화려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나랑 똑같네... 내가 더한가... 이런 쓸레빠도있어오...하하
0
0
힘좋은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9 -> 4.2 까지 복구했습니다.
전공 3과목 계절 재수강에 4.5 4.43 맞으니까 되더라구요.
전공 3과목 계절 재수강에 4.5 4.43 맞으니까 되더라구요.
1
0
촉촉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두학기 날려서 학점 2.3정도 지금 졸업하는데 3.7임
매학기 재수강 무조건 한두과목씩있었음. 그래고 놀거 다놀고 할꺼다하면서 셤기간에 집중해서 공부하면 이정도까진 가능한듯. 물론 더 열심히하면 4.0도 가능하리라봄
매학기 재수강 무조건 한두과목씩있었음. 그래고 놀거 다놀고 할꺼다하면서 셤기간에 집중해서 공부하면 이정도까진 가능한듯. 물론 더 열심히하면 4.0도 가능하리라봄
0
0
어리석은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독일가문비
조언감사합니다... 혹시 이제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스물일곱입니다.
0
0
어리석은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