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에 남자가 교환학생 가는거 어떤가요?
글쓴이
- 2021.06.13. 17:02
- 1589
내년이나 내후년에 백신맞고 교환학생 가는게 목표인데 나이가 20대 후반입니다.
취업같은건 흔히 전문직이라 불리는 라이센스를 얻을수 있는 전공이라 상관없다고 가정하고 정말 교환학생 가고 싶은데
그러면 가는게 맞겠죠? 주변에선 그냥 여행 몇번 가면 되지 않겠냐 이러는데 후회할거같습니다..
근데 20대 후반에 거기 가서 어린 친구들이랑 잘 어울려서 생활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교환학생 가면 동아리 들고 그쪽 나라 친구들하고 친해지는게 목표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못생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대도 간혹있었음
특징은 약대형들이었음
특징은 약대형들이었음
0
0
저렴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 가서 동아리 들고 사람들하고 육체적으로 친해지고 싶은 욕망이 단 1도 없다면 그게 아니라면 포기하는게 좋음
0
0
특이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대생이신가? 그럼 ㄱㄱ
0
0
발랄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래에 대해 뭔가 정해진게 있다 하면 괜찮지만
아무것도 없다면 가는거 반대입니다
피같은 20대의 취준시기를 그냥 다 날려버린다면, 그 후엔 정말 감당할 수 없는 후회의 시기를 맞게 됩니다
아무것도 없다면 가는거 반대입니다
피같은 20대의 취준시기를 그냥 다 날려버린다면, 그 후엔 정말 감당할 수 없는 후회의 시기를 맞게 됩니다
0
0
발랄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지 분명한 건 안 가면 나중에 무조건 후회합니다
0
0
정겨운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이면 갔다와야죠.
0
0
엄격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랑스로 갔다온 경험자로서...무조건 갔다오십쇼
사람들 기회비용이다 뭐다하는데 저도 26살에 가서 복학하고 칼취직해서 잘먹고 잘살고있습니다. 그거 한번 갔다온다고 바뀔 인생이 안바뀌거나 그 역이되거나 그러지않음. 오히려 가서 새로운거 도전해보면서 기회가열릴수도
사람들 기회비용이다 뭐다하는데 저도 26살에 가서 복학하고 칼취직해서 잘먹고 잘살고있습니다. 그거 한번 갔다온다고 바뀔 인생이 안바뀌거나 그 역이되거나 그러지않음. 오히려 가서 새로운거 도전해보면서 기회가열릴수도
0
0
유쾌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ㅊ아여 다들 잘만 친해짐
0
0
재수없는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가면 취업시장에서 도태됩니다 가서 놀기가 너무 좋기때문이죠
0
0
육중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학과면 걱정없이갈듯
0
0
잘생긴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가세요~~~~ 저도 늦은나이에 다녀왔는데 최고의 경험입니다
0
0
바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업하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