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이랑 추억이 참 많네
글쓴이
- 2021.06.14. 22:19
- 919
생각해보니까
참 많이 봐 주고 이해해주려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양보하고 배려해주고 아무 말 없으면 밥으로 아나봐? 그지
알고싶으면 도전해 나한테 자신있게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교활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산부추
개재밌제 인생은 이렇게 사는거다 ㅆㅂㄹ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멋찌네~~
0
0
교활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산부추
근거없는 멋짐은 멋짐이 아니다ㅋㅋ
그러니까 알고 싶음 시비부터 털어라ㅋㅋ
싸움도 명분이 있어야하지ㅋㅋㅋ
경찰차 한 20대 불러보자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알고 싶음 시비부터 털어라ㅋㅋ
싸움도 명분이 있어야하지ㅋㅋㅋ
경찰차 한 20대 불러보자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엑
0
0
교활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깨달음 얻으셨음
배려만 해주면 진짜 ㅈ밥으로봄
배려만 해주면 진짜 ㅈ밥으로봄
0
0
적나라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홍가시나무
인정 할건 인정해주고 이러고 살려 했는데 그럴 가치 조차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