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학기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21.06.16. 16:24
- 403
4학년2학기 곧 마치고 3학점을 다음학기에 들으려고 하는데
초과학기된 등록금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찬란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일본목련
감사합니다!! 질문하나만 더할게요 ㅠㅠ그리고 남은 학기가 만약 글로벌영어고 그걸 토익시험으로 대체하려고 한다면 수강신청을 안해서 등록금을 안내면 되는건가요? 그럴 경우 학적 상태가 궁금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학점을 이수하는거라 내야할텐데 과사나 행정과로 ㄱㄱ
0
0
찬란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바꼈나 몰겠는데
홈페이지에 신청학점당 등록금의 1/6 1/3 1/2 전액 으로 나눠져있습니다. 홈페이지 참조.
홈페이지에 신청학점당 등록금의 1/6 1/3 1/2 전액 으로 나눠져있습니다. 홈페이지 참조.
0
0
의연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과사나 행정실에 문의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1학점 당 10만원? 아니였던거 같은데요…
0
0
코피나는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0만원/20학점-> 1학점에 10만원 나오고 3학점 들으시니까 10만원×3학점=3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