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로스쿨 입시상담해주는 곳 있나요?
글쓴이
- 2021.06.16. 22:28
- 65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대면으로 직접 세세한것까지 물어보고싶어서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학부로 몇명이나 간다고.. 어디목표신데요?
0
6
게으른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노루삼
지난 10년간 부산대학부로 스카이로는 커녕 인설미니도 손에꼽을정도로갔는데.. 나이어리면 차라리 반수하세요. 통계를 한번보ㅏ보세요. 팩튼데 비추 두개나 박혔네
0
5
게으른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노루삼
본인이 로스쿨생 아니면 함부로 이런 말 하지 마라. 반수할 노력으로 로스쿨 준비하는 것도 방법이고, 부산대 출신 로스쿨생들 잘 지내고 있다.
2
0
과감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노루삼
그렇구나... 팩트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노루삼
우리학교는 왜 뭐할라하면 초부터치는 사람이 이렇게 많을까...
부산대 학부로 10년동안 로스쿨진학 없었나요?
부산대 학부로 10년동안 로스쿨진학 없었나요?
0
0
거대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 로스쿨생입니다. 리트나 면접 스터디 하시는 것 추천 드려요. 같이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게 정보도 공유하게 됩니다. 당장 스터디 하실 의향 없으시면, 건너건너 아는 지인 중에 1학년 재학 중인분한테 조언 구하는거 추천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1
0
예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대면시대에 대면 상담을 ㅋㅋㅋ 지금은그냥 학점관리 잘 하면서 어학, 리트 준비 잘 하시면 입시철쯤 각 나올테고 그때 가서 지나가는 로스쿨생에게 천진난만한 웃음과 함께 다가가서 플래그 꽂으시면 됩니다.
0
2
과감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