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에타나 취준정보 수준보면 지방 노답이긴하다
- 2021.06.17. 07:29
- 164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여기 댓글엔 딱 2명빼고
학교커뮤가 인터넷 잡커뮤 쯤으로 생각하는
멍청이들뿐이네...
부디 부산대학생전부가 이렇지는 않을거라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현직이랑 연이 있어야 하는데 선후배 인맥관리 좀 했음 건너에 건너를 통해서라도 정보를 얻을거고..
그게 아니라 쌩판 모르는 현직의 도움을 받으려면 뭔가 그만큼의 대가를 지불해야 할수도 있는거고..
솔직히 이런 커뮤니티에서 그러한 정보를 찾는다는 자체가 노력없이 너무 날로 먹으려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안에 담긴 내용은 한번 고심해볼필요가 있음
댓글에서 말하는 '선배들'의 퀄리티도 그렇고
서울의 대학들이랑 급 자체가 다르긴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웃풋가성비는 중경외시랑 경쟁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남부럽지않은곳 다니고있으니
님도 꼭 취업좋은데 하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 에타피누에 A4 5장 분량으로 취업수기 정리해놨겠지? 현직이고 좋은직장 다니는데 그렇게 안해놨으면 결국 이 글이 지욕하는줄도 모르고 ㅋㅋ
백수라 믿고 싶겠지만 졸업생현직이라 ㅈ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 or 고급정보 얻으려는 자체가 넌센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년대 부산대 말하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