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1.06.17. 18:20
- 700
.
권한이 없습니다.
마지막학기는 교수님한테 말씀드려서 시험대체나 시험날만 출석하면 될걸용 취업계됩니다
0
0
절묘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립니다
0
0
허약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을 잘하면 될거 같은데요? 어찌됐던 남은 학점은 교수님의 판단에 따라 해결 유무가 정해질거 같은데..
학과 교수님이라면 학과 취업률 올리는 거라 진짜 밉상으로 찍히지 않는 한 이해하고 해결해 주실거 같음..
단, 입사가 확정되면 회사에 재직증명서 같은거 하나 출력해 달라고 해서 남은 학점 담당 교수님에게 모두 제출하시구요~
학과 교수님이라면 학과 취업률 올리는 거라 진짜 밉상으로 찍히지 않는 한 이해하고 해결해 주실거 같음..
단, 입사가 확정되면 회사에 재직증명서 같은거 하나 출력해 달라고 해서 남은 학점 담당 교수님에게 모두 제출하시구요~
0
0
가벼운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랖인데 사기업인가여
0
0
고상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