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사출
글쓴이
- 2021.06.18. 01:00
- 70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정확한 위치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댓글 또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ㅠㅠㅠ
저 폰 3년 썼는데 .... 이눔이 맛탱이가 가네요 흑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정확한 위치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댓글 또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ㅠㅠㅠ
저 폰 3년 썼는데 .... 이눔이 맛탱이가 가네요 흑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번출구로 나가서 옆에 아파트 상가쪽에 gs편의점에서 좀 더가면 있는 휴대폰집입니다.
다만 어느새 좀 가격대가 높아져서 ..
버거킹 맞은편도 많이 거론되는 곳이여서
두개 같이 가보시고 가격알아보시고 결정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