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넉터 지하가 주차장인데 축제때 다같이 수백명이 뛰면 무너지지않을까요? 글쓴이 2021.06.19. 15:28 872 2 엄청 위험할 것 같은데.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부진 고마리 21.06.19. 15:31 ㅇㅇ 맞음 그래서 축제할때 점프하지말라함 0 0 다부진 고마리 댓글 내용 복사 ㅇㅇ 맞음 그래서 축제할때 점프하지말라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부진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청렴한 물아카시아 21.06.19. 16:44 ㅋㅋㅋㅋㅋ 저번에 래퍼왔을때 그거알고 너무 방방뛰지말고 무릎정도만 바운스하라고함 0 0 청렴한 물아카시아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ㅋ 저번에 래퍼왔을때 그거알고 너무 방방뛰지말고 무릎정도만 바운스하라고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