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 어그로 끌려다 털린 녀석이 있네
글쓴이
- 2021.06.20. 09:10
- 74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013년 가입 주제에 반수가 어쩌고 저쩌고 부산대 벗어나고 싶다고 어그로를 끌다니 미친게지.
얼마나 어리석어야 저런 비참한 꼴을 당하는지 나로서는 도저히 상상하기 어렵다. 자기가 반수하는 것을 반대하는 부모까지 망상으로 날조한 수준이면 거의 패륜아잖아?
도덕성이 없는 사람은 부지기수지만, 저렇게까지 어리석은 사람은 손으로 헤아릴 수 있을거 같다. 앞으로 어떻게 살려고 저러는지 부산대가 저런 놈을 입학시켜줬다면 그게 더 큰 문제이고 입학전형의 쇄신을 요하는 부분이 아닌가 싶을 정도야.
아무튼 비웃음이 한없이 터져 나오게 한 글쓴이에게 머리가 나쁘면 어그로는 꿈꾸지 말라고 전해둔다. 네 주제에 무슨 어그로냐?
권한이 없습니다.
걍 관심 ㄴㄴ 글케하는게 먹이주는거
1
1
야릇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최소 28살 먹고 그런 글 쓰는거 아님??
1
1
활달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시험기간에 마이피누랑 에타에 똥글 올라오는거 항상 그랬어요. 걍 시험 스트레스를 저렇게 푸는구나 하고 그러려니 넘기셈.
0
1
태연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