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파닭 소스 제대로 안비비고 먹었다가
글쓴이
- 2021.06.20. 18:39
- 665
살해당할뻔 했네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제대로 비비면 좀 덜할까요?? 매번 먹으면서도 모르겠네요ㅋㅋ
0
0
특이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봉의꼬리
전 걍 오리엔탈 소스는 버리고 빨간 양념에 찍어먹었습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빨간 양념에 찍어먹는거면 다른 치킨이랑 다를게 없지 않나요ㅠㅠ
전 꾸역꾸역 먹으면서도 이렇게 먹는게 맞나 싶긴하지만요ㅋㅋ
전 꾸역꾸역 먹으면서도 이렇게 먹는게 맞나 싶긴하지만요ㅋㅋ
0
0
특이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봉의꼬리
그냥 코 끝이 찡한 느낌이 아니라 목이 따가워서 숨을 못 쉬겠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그냥 빨간양념 찍어먹고 파는 버리고 순살후라이드로 먹을려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