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은 일반쓰레기 어디에 버리나요?
글쓴이
- 2021.06.27. 08:26
- 57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종량제 봉투에 넣긴 했습니다.
근데 분리수거함은 있는데 일반쓰레기는 따로 없어요.
집주인분이 전화 안받으셔서 문자했는데
"분리해서 넣으시면 됩니다."로 문자 왔네요...
그냥 1층 입구쪽에 놓으면 될까요?
아니면 분리수거함 옆에?
권한이 없습니다.
수거하시기 편하게 원룸 바깥쪽에 놔두지 않나요? 아님 며칠 존버하다가 종량제 봉투 쌓이는데 두세요ㅋㅋ
0
0
신선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일반쓰레기 배출하는 요일 저녁에 건물 앞쪽에 놔둬요. 아마 다 같이 모아두는 곳이 있을 거예요.
0
0
따듯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기에
0
0
화사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