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여자들은 잘생긴 남자에 대한 색안경이 있는거 같음.

글쓴이
  • 2021.06.27. 10:27
  • 1985

그냥 외모는 태어날때 그냥 잘생기게 태어났을뿐이고 다른 평범한 사람과 다를게 하나도 없는데 마치 잘생기면 무언가는 다를거라고 이상한 로망이나 선입견이 있는거 같음. 드라마나 웹소설 웹툰 때문인가.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큰 함박꽃나무 21.06.27. 14:15
선생님께서는 혹시 못생기셨나요?
1 0
글쓴이 글쓴이 21.06.27. 16:19
큰 함박꽃나무
달을 가르키는 손가락을 나무라지말고 달을 봐주세요.
0 0
큰 함박꽃나무 21.06.27. 16:30
글쓴이
못생김을 경험하지 않으셨다면 색안경의 존재를 느낄수 없습니다 선생님.
0 1
똥마려운 둥근바위솔 21.06.27. 15:59
우리도 예쁜여자보면 그러지않음?
0 0
촉박한 참새귀리 21.06.27. 16:31
잘생긴사람과 못생긴사람이 같은 행동을 해도 '다르게 느껴지는 것' 아닐까요 ^^;;
0 0
추운 쑥부쟁이 21.06.27. 16:41
진짜 죄송한데요 자격지심 오지게 묻어있는글같아요..
못생씨..
2 0
글쓴이 글쓴이 21.06.27. 17:12
추운 쑥부쟁이
자격지심 뜻보고 왔는데 무슨 말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0 0
추운 쑥부쟁이 21.06.27. 17:17
글쓴이
못생씨..
0 0
글쓴이 글쓴이 21.06.27. 17:31
추운 쑥부쟁이
잘생긴 사람은 이런 글을 안 쓸거라는고 생각하시는게 제가 말하는 색안경 아닐까요?
0 0
추운 쑥부쟁이 21.06.27. 17:40
글쓴이
글에 그냥 나 ㅂ1ㅅ이고 나 못쌩이오가 묻어있는걸 어째요 ㅠㅠ 눈이있으면 보이는걸..ㅠㅠ 아휴.. 안타깝다 그와즁에 자기 잘생깃다라고 생각도하고있는거보소..
최악중에 최악..
이딴 개뻘글 쓸 시간도 없겠다 아니 이런글 쓸 생각조차도 안날듯 ^^
1 0
글쓴이 글쓴이 21.06.27. 19:33
추운 쑥부쟁이
대단허다. 밖에서는 잘생긴 남자한테 철벽당하고 인터넷에서는 못생긴 남자 혐오하고잉..
0 2
추운 쑥부쟁이 21.06.27. 19:38
글쓴이
남자다 남자 개라슥아 같은남자가 봐도 개찐따같아서 댓글달았다마 쪼다같노
0 0
글쓴이 글쓴이 21.06.27. 20:47
추운 쑥부쟁이
같은 남잔데 왜 공감을 못하지..; 못생기셨나
0 0
best 냉정한 돌콩 21.06.27. 21:16
딱히 욕먹을 만한 글은 아닌데;; 이상하네
6 0
저렴한 월계수 21.06.27. 22:11
ㅋㅋ 남자도 그럼.. 괜히 예쁜여자가 뭐 하면 더 좋아보이고 예뻐보임
0 0
고상한 돌마타리 21.06.28. 16:46
저렴한 월계수
당연한 일이다. 인간에게는 미에 대한 지향성이 존재하고 미적 이상에 부합하는 존재가 그와 먼 존재보다 더 높은 가치를 가지는 건 지극히 당연하다. 난 스트레이트한 취향이라 사내놈의 미는 상관 없고 걍 여자의 여성미를 높은 기준으로 삼고 있지.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21.06.27. 23:51
남고 나온 입장으로서 잘생겻든 못생겼든 다 병진들인 나 포함
0 0
글쓴이 글쓴이 21.06.27. 23:59
코피나는 자작나무
ㄹㅇㅋㅋ 일단 남자는 다 ㅂ1ㅅ임. 얼굴은 그냥 껍데기만 다른거
0 0
억울한 산비장이 21.06.29. 18:19
글쓴이
똑같이 다 ㅂ1ㅅ이면 잘생긴 ㅂ1ㅅ이 낫죠.
0 0
글쓴이 글쓴이 21.06.29. 19:21
억울한 산비장이
글 내용이 못 생긴 놈이 낫다 가 아니잖아요.
0 0
억울한 산비장이 21.06.30. 14:06
글쓴이
글 내용은 여자들이 잘생긴 사람한테 환상이 있다는 내용인데.
여자들이 잘생긴 사람이 ㅂㅣㅅ아니라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잘생긴게 좋고, 좋으니까 그냥 좋게 보는거라는 의미임
0 0
찌질한 왜당귀 21.06.28. 00:51
잘생겼다는게 달라. rtx 꽂아넣어도 케이스 따라 인식이 다르듯이
0 0
부지런한 물아카시아 21.06.28. 17:47
색안경이라도 끼는 게 어디냐.
남자들은 못생긴 여자 쳐다도 안보면서
0 0
창백한 삽주 21.06.28. 19:31
댓글보소ㅋㅋㅋㅋㅋ
0 0
싸늘한 생강 21.06.29. 15:19
문재인이 대통령 될 수 있었던 이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