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할때 우등/최우수 졸업(은장/금장)여부가 중요할까요?
글쓴이
- 2021.07.01. 17:01
- 115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취업할때 그냥 3.8 인거보다 우등졸업이라고 어필하면 더 있어보일 것 같긴한데 3.7과 3.8 차이가 클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약간의 어필이지 크게 중요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0
0
의연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쓸데 없음
- 최우등 졸업
- 최우등 졸업
0
0
배고픈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기억에 졸업장에 은장 딱지 붙여져 있었던거 같은게 그게 최우수 졸업임?? 처음 알았네.. 입사할때 관련 서류 냈던거 같은데 거기에 티가 나는가? 지금까지 아무도 별말 없는거 보면 큰 도움 아닌거 같음.. 자소서에 그런거 적는것도 좀 이상한느낌이 들고..
0
0
멋쟁이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큰개불알풀
은장이 우등, 금장이 최우등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 그래요? 은장도 별거 없었네..
0
0
멋쟁이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ㄴㄴ 진짜 아~~~~ 무 의미 없습니다
By 공기업 현직
By 공기업 현직
0
0
특이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태까지 아무 도움된적 없음. ㅅㅂ
0
0
착실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요..
0
0
난폭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아무의미없
학점으로 업무능력 평가하는곳은없음
너무낮으면 성실하지못하다 싶으니 막는거지
학사랑 실업무랑 많이달라요 새로배워야함
학점으로 업무능력 평가하는곳은없음
너무낮으면 성실하지못하다 싶으니 막는거지
학사랑 실업무랑 많이달라요 새로배워야함
0
0
눈부신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 실버, 골드 마냥 아무 의미가 없는 것이었다
0
0
세련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이가 좋긴해요
0
0
근육질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장 은장 같은 거 받고 졸업하면 졸업때 부상 같은거 주나요?
0
0
도도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