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과
글쓴이
- 2021.07.01. 17:14
- 746
공대생인데 학점이 2점후반~3점극초반 나올거 같아여
혹시 전화기 선배님들중에 중소기업 가신분 있나여??
학점 어느정도 나오셨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공기업 가요 중소는 별루다
0
0
부지런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석잠풀
2배이상 차이안나자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급 따지면 두배이상 차이 날걸요..?? ㅋㅋㅋ 안다니면 모르는데 직장 다니면 워라밸이 진짜 중요한 지표인걸 깨닫게 됩니당... 일도 더 적게하고 돈도 더 받으니깐 도전해볼만 하죠!
0
0
부지런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석잠풀
공기업이 대기업보다 경쟁률 박터지는데 뭔..
서류전형에서 학점만 안본다 뿐이지,
어차피 공부몬하는애들은 2차 필기전형에서 다 나가 떨어짐
면접도 못가고 필기에서 다 걸러짐
서류전형에서 학점만 안본다 뿐이지,
어차피 공부몬하는애들은 2차 필기전형에서 다 나가 떨어짐
면접도 못가고 필기에서 다 걸러짐
0
0
냉정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흰꽃나도사프란
일반적인 저 학점대면 뭐 머리나 노력하는 양이나 필기 전형에서 떨어질 확률이?? 높긴 하죠 근데 학점 안좋아도 인적성이나 ncs에 특화된 친구들 있고 그 수가 적진 않아요
제가 너무 쉽게 얘기하긴 했는데 ㅋㅋㅋㅋ 물론 빡시게 해야하긴 하죠 그치만 저 학점으로 할 수 있는 길에 중소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얘기한거예요
제가 너무 쉽게 얘기하긴 했는데 ㅋㅋㅋㅋ 물론 빡시게 해야하긴 하죠 그치만 저 학점으로 할 수 있는 길에 중소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얘기한거예요
0
0
부지런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흰꽃나도사프란
거기서 거기임 공기업은 필기 괴물이 많고
사기업은 스카이 서성한 + 다수인턴 스펙 괴물이 많음
둘다 어려운데 부산대한테는 대기업 문턱이 더 높은듯
사기업은 스카이 서성한 + 다수인턴 스펙 괴물이 많음
둘다 어려운데 부산대한테는 대기업 문턱이 더 높은듯
0
0
바보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 그래도 관련 기사 자격증만 갖추면 부산 울산 경남 쪽에 중견은 가지 않을까요..? 요즘 취업하기 힘들긴 한데 그래도 50-60대 임직원들은 부대 출신 좋아해요~ 희망을 가지셈~
0
0
민망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개옻나무
중소나 중견까지가 목표인데 부울경쪽이 부산대 임직원들 많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나 중견인데 우리회사도 지금은 퇴직하셨지만 부산대 출신 임원 있었음~ 내가 취준때 듣기론 현대계열 대기업도 많고 그 사람들이 나와서 하청 차리고 사장 하면 그게 중견급 되고 그런 경우도 있다고 들었으니 아마도 꽤 있지 않을까 싶네요~
0
0
민망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견까지는 ㄱㄱ
ㅈㅅ기업은 ㄴㄴ
지금부터라도 ncs 파서 공기업 가요 그게 살길임
ㅈㅅ기업은 ㄴㄴ
지금부터라도 ncs 파서 공기업 가요 그게 살길임
0
0
나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