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평점3.5찍으면 몇등정도하나요?
글쓴이
- 2013.12.22. 15:40
- 2046
3.5이신분들 부탁드려욥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라고 딱히 학점 안주거나 하는거 없습니다. 다만 학점따는데 수고가 조금더 든다는건 맞는데 나한테 어려우면 타인에게도 어렵고 나에게 쉬우면 타인에게도 쉬우며 그럼에도 등수는 갈리죠. 대학알리미 확인해보면 정확할텐데 작년 기준으로 3.5면 기계과에서 걍 딱 중위권으로 기억합니다. 다른 학과에서도 3.5면 대부분 중위권입니다.
0
0
멋진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둥근잎유홍초
기계과라서 더 학점덜주는거 있음
3.5면 기계과기준 상위30퍼입니다
3.5면 기계과기준 상위30퍼입니다
0
0
꾸준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느티나무
저희과도 3.5가 30퍼던데.. 비공대요
0
0
머리좋은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둥근잎유홍초
덜주긴 덜줘요..,
가차없이 에프나
30프로 채워주는교수님드물고요
100명가까이 듣는데 에이쁠 없이 에이제로한명인것두 있구요...
가차없이 에프나
30프로 채워주는교수님드물고요
100명가까이 듣는데 에이쁠 없이 에이제로한명인것두 있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둥근잎유홍초
뭣도모르면서 댓글다네 내가 3.2인데 딱 절반임
0
0
겸연쩍은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둥근잎유홍초
가만히 잇으면중간이라도가지ㅋㅋㅋ 보니간문돌이인거같은데ㅋㅋㅋ
2
1
푸짐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110?
0
0
억쎈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면 한 절반에서 위로 갈걸요.ㅋㅋㅋㅋㅋ
0
0
촉박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퍼 정도 네요
0
0
명랑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위 40퍼
0
0
저렴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3.5랑 공대 3.0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될듯
0
0
저렴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붓꽃
웃기는 소리 하지마세요 ㅋㅋㅋ 대학알리미 확인해보시길 ㄷㄷ
0
0
멋진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일부개과생들 그 우물에서 좀 잘나간다고 타과 까내리는거보면 존나 한심하다
존나 짜게주는 교수도 있는가하면 꽉꽉 채워주는 교수도 있는데 그건 어느과나 다 마찬가지아닌가ㅋㅋ
좀힘들다고 징징 그만큼 보상이 따라와주는데도ㅋㅋ
의대복귀하면 볼만하겠네
존나 짜게주는 교수도 있는가하면 꽉꽉 채워주는 교수도 있는데 그건 어느과나 다 마찬가지아닌가ㅋㅋ
좀힘들다고 징징 그만큼 보상이 따라와주는데도ㅋㅋ
의대복귀하면 볼만하겠네
0
0
친근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털진득찰
여기서 한번 달려바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기계과인데요ㅋㅋ
0
0
친근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털진득찰
의대복귀해서 볼만해지고싶으신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 3.1 정도인데 중간아니고하위권임.. 문과쪽 3.5가그정도는아닐텐데.. 제발..
0
0
애매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학기 딱 3.5였는데 104/364 였습니다
0
0
태연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