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가 최초의 국립대학교가 맞나요???
글쓴이
- 2013.12.22. 15:58
- 1996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학교 소개를 봤는데
우리학교가 최초의 국립대라는데요
혹시 잘못된 건가요?
저는 당연히 서울대가 아닌가 싶었는데......
학교 다닌지 4년만에 알았네요 -_-
권한이 없습니다.
설립인가가 제일빠름
0
0
섹시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성제국대학 시절은 빼는건가...
0
0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
경성은 서울 아닌가요???
우리학교는 부산에 있자나요ㅇㅇ
우리학교는 부산에 있자나요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울대가 원래 경성제국대학교임 쪽바리가 세운거
0
0
참혹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보풀
그렇군요;;;
제가 공돌이라 좀무식합니다 ㅠㅠ
제가 공돌이라 좀무식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923년 일본이 조선인 반발 심해서 대학 세워줄께 한게 서울대 모체인 경성제국대학 입니다. 1925인가...?
0
0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
머야 그럼
김일성종학대학이랑 동급이자나요 -_-
일본놈들이나 북괴놈들이나
김일성종학대학이랑 동급이자나요 -_-
일본놈들이나 북괴놈들이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ㅎ 어찌보면 그런거죠. 일본이 버린걸 패전하고 주워먹엇다고 해야되나... 북괴 대학은 첨부터 취지가 노동당 간부 양성. 제귝대학인 조선인 반발 무마 위해...
0
0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우리학교는 우리나라 최초의 국립대학입니다
0
0
진실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