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할때 등록금은 어떤방식으로 내죠?
글쓴이
- 2013.12.22. 16:02
- 1725
학생지원시스템에서 한참 찾아보다가 못찾아서 여기에 물어봐요^^
제가 5학년 1학기를 다녀야하는데 등록금을 똑같이내나요 아니면 수업당 몇만원 이런식으로 내나요? 내일 전화해서 물어볼거긴한데 지금 너무 궁금해서요 ㅎㅎ
혹시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립니당^^
제가 5학년 1학기를 다녀야하는데 등록금을 똑같이내나요 아니면 수업당 몇만원 이런식으로 내나요? 내일 전화해서 물어볼거긴한데 지금 너무 궁금해서요 ㅎㅎ
혹시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립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자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학점 3분의1 9학점까지 2분의1 10학점부터 다내야됨
0
0
냉철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오동나무
감사합니닿ㅇㅎ
어디들어가면 볼수있나요?
어디들어가면 볼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지원시스템
등록탭
차등납부
등록탭
차등납부
0
0
정중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암튼 차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