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지표젤확실한건 3학년이나 2학년끝날떄 과끼리 등수보면되죠
글쓴이
- 2013.12.22. 17:53
- 1519
이때는 아직 재수강을 그렇게 많이 한게 아니니...(많이 하신분도있지만 ㅎㅎ)
일단 계과는 2학년떄 평균학점이 좀많이떨어지죠. 이때 3.5유지만하면 30퍼도 넘으니까 ㅎㅎ 3학년떄 평균이 다시오르고 4
학년때 또 오름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족제비싸리
ㄴㄴ 기계과보면 웃김
2 3학년 3.5면 30몇퍼임 400명 조금 안되고
4학년은 3.5면 40퍼저도됨 인원은 500명이 됨
신기함 기현상 욱김 보면 암 나도 기계관데 이상함
2 3학년 3.5면 30몇퍼임 400명 조금 안되고
4학년은 3.5면 40퍼저도됨 인원은 500명이 됨
신기함 기현상 욱김 보면 암 나도 기계관데 이상함
0
0
이상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여주
편입생과 5년제다닌사람때문인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과만 특출난게 재수강하는거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