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장학금 다들 등록한계좌로받으셨나요..?
글쓴이
- 2013.12.22. 18:50
- 1591
저는 아직 소식이없네요;
전액은 아니고 10만원대에요
과마다다르다고들었는데 이미거의다받으셨더군요
내일과사에전화해보는게 답이겠죠?
전액은 아니고 10만원대에요
과마다다르다고들었는데 이미거의다받으셨더군요
내일과사에전화해보는게 답이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벌써 들어오나요? 저는 아직 못 받았네요..
0
0
화려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대출 한거 있으면요 재단으로 상환될거에요 아마..
0
1
슬픈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이구요 아직 못 받았습니다
0
0
초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인데 아직 못받았습니다. 금욜 부터 해서 담주 중에 지급된다고 하네요
0
0
기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인데 아직 못받았어요
0
0
방구쟁이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인데 크리스마스전에입금된다네요
0
0
눈부신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인데 아직 무소식이요~
0
0
쌀쌀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