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투 패스하고 싶어요ㅠㅠ 추천좀ㅠㅠ
글쓴이
- 2013.12.22. 19:12
- 1222
실컴1ㅡ고급문서로 패스했는데
실컴2는 엑셀 파워포인트 듣고 실패여ㅜㅜ
쉬운거 문과 컴맹한테 추천부탁여ㅡㅠ
실컴2는 엑셀 파워포인트 듣고 실패여ㅜㅜ
쉬운거 문과 컴맹한테 추천부탁여ㅡㅠ
권한이 없습니다.
보안
1
0
불쌍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솔나리
오 추천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트랩?
0
0
근엄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제비꽃
공대꺼스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엑셀과엑세스 들었는데 쉽게통과했어요 총점 95점ㄷ
기본 sum rank함수만 알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기본 sum rank함수만 알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0
0
게으른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세스 추천 전 경영인데 전선으로도 유용했음 쉬운편이고
0
0
해박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