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 도서관 가보신 분들 없으신가요?
글쓴이
- 2013.12.22. 19:20
- 2453
방학 때 신라대 도서관에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신라대 도서관도 우리 학교 연도처럼 자격증, 수험서 코너가 있더군요
거기 이용하려면 신라대 학생증 있어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ㄷ신라대 갤러리로ㄱㄱ
0
0
창백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들어갈때 뭐 찍었던거같은데... 도서관 입구에는 게이트없는데 책있는곳에 게이트처럼있음. 지금은 모르겠음 이게 하두 오래되서.
0
0
친숙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입은 없이되는데 자리배정을 신라대학생이받고오면 비켜야한대요. 2층은 그런지정좌석없다네요.
0
0
창백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사름 없을겁니다
0
0
해박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