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신분에 맞는옷?
- 2013.12.22. 19:36
- 3261
남자/여자 구분해서 상세하게 가격좀 측정해주시겠어요?
지갑및시계등 악세사리 포함금액좀...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너무 비싼거 하고다니는 이성을봤을때 어떤가요? 별론가요??
예를들어 오메가시계를한다든지 여자같은경우 비싼 가방을한다든지?
(여자 가방 브렌드는 에르메스 콜롬보급 밖에몰라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과소비가심한걸까요....
길가다 문득 몸에걸친것 가격계산해봣더니..
부끄러워지더라구요... 학생신분에 너무 벗어난금액이라....
물론 시계만 엄청비싸긴하지만...ㅠㅠ
악세사리(시계 지갑 벨트)빼고150정돈데...(포함하면 천이상;;이라는미친금액이ㅠㅠ)
이정도면심각한수준맞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충고 감사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복안입은지오래되서 기억이안나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평상복도 브랜드있는줄알앗어요 한번도본적없지만...
카프리는먼지도모르겟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백화점가서 옷한번사면... 셔츠하나도 기본10만원넘던데...ㅠㅠ
보통얼마정도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당하기 힘든금액이라해야되나...
선물로 주시는것들이기에... 가격대도 부담이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편이 된다니 부담없이입으셔도될거같은데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때마다 뭔가 좀그래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정신박힌애라면 그런거가지고 이상하게안봅니다 ㅋㅋㄱ 뭐 정 신경쓰이시면 로고안박힌거 입던가 보세를 입던가 하시면되겠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우터는 갭이좀큰데보통40이하로..
신발도 좋은가죽제품아니면20이하로..
다제가돈벌어서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벌어쓰신다니... 부럽네요...ㅠㅠ
알바를 허락안하세요....
공부나해라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수에 맞지 않는 것을 입는 건 사치지만 아무리 비싸더라도 소득(학생이라면 부모님 소득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소득)에 맞게 입는다면 그건 사치가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인 지금은 따신게 최고라서 패딩으로 주로 생활하는데 데이트하거나 특별한 날에 차려입을땐
지오지아나 해지스 커스텀멜로우 정도 아우터에 셔츠 니트는 디자인따라ㅎㅎ 바지는 막입는 스타일이라 보세부터 브랜드까지..
시계 지갑 벨트는 ck 비비안웨스트우드 돌체..
신발은 이것저것 ㅎ
악세사리만 100정도지만 이건 한 번 사면 몇년은 쓰니깐 뭐..
옷에는 50정도네요
보세로 사면 2,30에 풀셋맞출수도 있던데요 뭐 ㅎㅎ
그리고 일부러라도 목에 택 안보면 어디메이커인지 모르는 옷들 자주 입는편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담되게 막사주시는편이라서...ㅠㅠ
저도 거의 로고 없는.. 옷을 선호하는데... 부모님께서보시기엔 좀그런가봐여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 옷보다는 돈으로..해서 모으시고 나중에 필요할때 쓰시는거도 좋을듯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 부럽네요.
입고싶으신 대로 입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패션의기본은몸매 완성은얼굴이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완성은얼굴이죠?? 신은공평한거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