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글쓴이
- 2013.12.22. 20:23
- 838
내년에 군대를 가려는 학생입니다!
군대가면 공부한거 다 까먹는다는데.. 영어학원에서 공부쫌하다가 군대가도안까먹겟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년에 군대를 가려는 학생입니다!
군대가면 공부한거 다 까먹는다는데.. 영어학원에서 공부쫌하다가 군대가도안까먹겟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