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금융경제론 안영철 교수님
글쓴이
- 2013.12.22. 21:21
- 1164
..계속 수강취소할까 고민인데
계절학기인데 에프냉정하게 주실까요?
ㅠㅠㅠㅠ
저는 디제로라도 받아도 되는데.. 조언좀
계절학기인데 에프냉정하게 주실까요?
ㅠㅠㅠㅠ
저는 디제로라도 받아도 되는데.. 조언좀
권한이 없습니다.
1
0
똥마려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이삭여뀌
댓글에 사무침을 100프로 이해할수있습니다 저는
하하하
하하하
0
0
뛰어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장구채
ㅠㅠ수강취소할까요... ?
계절도그리 힘들까요?
계절도그리 힘들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분은 계절 그런거 상관없이 한결같으심
한번 결석하면 어마어마한 타격과 공포를 느끼실 거에요
교수님은 아무말안하시지만 본인이 그냥 느끼게 되어있음
매일 출석해도 무슨말인지 잘 못알아들어서요...
이수업의 장점은 써주는대로 통째외우면 성적받을수있다는것이고
단점은 그 써주는걸 제대로 받아쓰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이고
딜레마는 이해하려고 하면 할수록 더 낮아지는 이해력과 성적입니다.
한번 결석하면 어마어마한 타격과 공포를 느끼실 거에요
교수님은 아무말안하시지만 본인이 그냥 느끼게 되어있음
매일 출석해도 무슨말인지 잘 못알아들어서요...
이수업의 장점은 써주는대로 통째외우면 성적받을수있다는것이고
단점은 그 써주는걸 제대로 받아쓰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이고
딜레마는 이해하려고 하면 할수록 더 낮아지는 이해력과 성적입니다.
0
0
뛰어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계절이고 뭐고 상관없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해해서 외우려고 하지마시고 그냥 그래프는 그림으로, 수식은 영단어처럼 외우세요. 처음부터 무조건 외우세요 그냥ㅋㅋ
제 일 아니라고 말 막하는게 아니라 이게 정답입니다. 중간고사 쳐보면 제 말뜻이 이해될거에요. ㅋ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해해서 외우려고 하지마시고 그냥 그래프는 그림으로, 수식은 영단어처럼 외우세요. 처음부터 무조건 외우세요 그냥ㅋㅋ
제 일 아니라고 말 막하는게 아니라 이게 정답입니다. 중간고사 쳐보면 제 말뜻이 이해될거에요. ㅋ
0
0
똥마려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 수업듣는데ㅋㅋ 교수님 성적 잘 안주시나봐요???ㅠㅠ
0
0
발랄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개쇠스랑개비
그렇다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개쇠스랑개비
성적을 잘 안주시는게 아니라 던져줘도 못받.......ㅎ...... 힘내세요 !!!
0
0
똥마려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솔직히 이 사람 수업 왜 듣는지 이해가 안되더군요.. 진짜 최악의 교수법을 가진 사람이에요. 고등학교 수업도 아니고 자기도 이해못한 듯한 수식만 칠판에 한가득 써놓고는 그게 수업이라니....
0
0
화려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만........... 엄청나게 괴로우실 겁니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