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방학 교외근로 하시는분들! 글쓴이 2013.12.22. 22:14 1003 2 내일부터 아마 근로시작일건데 챙겨갈건없나요? 따로 자료받은것도 없고요 긴장되네요;;가서 기본은 해야하는데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찬란한 숙은처녀치마 13.12.23. 04:49 저도 막막해요ㅜㅜ 무슨업무하시나요? 0 0 찬란한 숙은처녀치마 댓글 내용 복사 저도 막막해요ㅜㅜ 무슨업무하시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찬란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센스있는 참나리 13.12.23. 12:01 전 시청에서 오늘 첫 근로했는데 5일 놀아서 축적시켜놓은 에너지 다 뽑힘 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참나리 댓글 내용 복사 전 시청에서 오늘 첫 근로했는데 5일 놀아서 축적시켜놓은 에너지 다 뽑힘 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센스있는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