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과 부전
글쓴이
- 2013.12.22. 23:43
- 1225
인대생인데요
옛날부터 식영과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데
식영과로 부전공 할 수 있나요?
할 수 있다면 부전으로 하기에 어떤가요 많이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력하면 다 되겠지만 생물,화학 관련 과목이 대다순데 인대생이 쉽게 적응할지 몰겠네여
0
0
해박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식영과인데 의지있으시면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
0
해괴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영과 학생인데... 윗분 말대로 생물 화학 관련 과목이 있어요. 생물은 외우면 되지만 화학은 어려울수고 있지만 해볼만을 할거에요. 지금도 문과 학생들이 입학하고 있거든요..
0
0
기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