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에 패딩하나 사볼까합니다..
글쓴이
- 2013.12.23. 01:04
- 2089
7년전에 입던패딩밖에 없는데
이제 하나 장만해볼려구요
너무 비싼거말고
25~35만원 ? 정도에 가성비좋은 패딩하나 징민할려는데 추천좀부탁드려요
스포츠의류 브랜드 쪽으로요^^;;
이제 하나 장만해볼려구요
너무 비싼거말고
25~35만원 ? 정도에 가성비좋은 패딩하나 징민할려는데 추천좀부탁드려요
스포츠의류 브랜드 쪽으로요^^;;
권한이 없습니다.
엠비오 신슐 애기하려고 했는데 스포츠라
0
0
착실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섬초롱꽃
네 ㅎㅎ 기능성에 포커스를 두고 사는거라서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디다스패딩예뻐욤
0
0
건방진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지리오리방풀
안그래도 아디다스 매장 갔다왔는데 이쁜게 몇개 보이더라구요 근데 가격대가 세일가로도 47정도 하더군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35만원대면.....노스페이스 요새 전품목 세일하던데 한번 살펴보세요 ㅋㅋ
K2는 색깔이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K2는 색깔이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0
0
냉정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삽주
노스페이스, K2도 저 가격대에 장만이 가능한가봐요? 한번 검색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키패딩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요새 이쁜 거 있는진 모르겠지만..
0
0
활동적인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꼬리조팝나무
나이키도 참고해볼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페이스 세일기간ㅎ20만원후반으로 괜찮은거 사실수 있어요ㅎ
0
0
교활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노루귀
거위털은 무리겠죠?ㅎㅎ 혹시 패딩이름도 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스포츠라길래 아웃도어는 싫어하시는줄;;
30내외면 아웃도어에서 괜찮은거사실수있어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밀레 빈폴아웃도어 등등
30내외면 아웃도어에서 괜찮은거사실수있어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밀레 빈폴아웃도어 등등
0
0
건방진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지리오리방풀
근데 보통 스포츠매장에 패딩보다 아웃도어매장패딩이 확실히 더 좋은가요? 기능적인 측면에서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이다스꺼 29짜리 샀어요ㅎㅎ
0
0
납작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고광나무
아 어떤건지 알겠어요 ㅎ 프리미엄발열다운자켓 ㅋ 저도 그거도 고민중인데 저 가격대에 아웃도어 브랜드도 가능하대서 아웃도어쪽으로 마음이...ㅎㅎ 근데 그거 많이 따듯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발꺼예뻐요
0
0
어설픈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오롱 뉴벌컨 끝장납니다. 대신44장ㅠㅠ
0
0
특이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