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발표 이번에도 하루전날 나겠지요???
글쓴이
- 2013.12.23. 01:11
- 2934
전날이면 크리스마스인데......
암울해지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성적발표요?
0
0
황송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아까시나무
학교성적?이면 학사력에 26일부터라고 나와있는것 같은데
0
0
황송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인도 없는데... 성적까지 OTL
0
0
센스있는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거네요 ㅎㅎㅎㅎㅎ
0
0
포근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민백미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추운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일 빨간날이니 조심히 24일에 발표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 해봅니다 ㅎㅎ
0
0
처참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빨리 다 발표났으면 좋겠어요
혹시나 해서 방금도 들어가봤는데 열람기간아니라고하고
윗분말대로 빨간날이니 후딱후딱 ㅠㅠ 아오 심장떨려
혹시나 해서 방금도 들어가봤는데 열람기간아니라고하고
윗분말대로 빨간날이니 후딱후딱 ㅠㅠ 아오 심장떨려
1
0
깜찍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브에...^^...
0
0
무심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0
0
활동적인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