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해보신 분들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3.12.23. 03:32
- 1518
하숙집이면 대체로 시설이 노후되어 있을 것 같은데요.
벌레같은 건 안 나오는 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룸메 구해서 자취하는 것과 하숙 중 어떤 게 더 저렴한걸까요?
벌레같은 건 안 나오는 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룸메 구해서 자취하는 것과 하숙 중 어떤 게 더 저렴한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뻐꾹채
와...진짜 지옥같겠네요...혹시 꼭 피해야 할 경험해보신 하숙집의 대략적 위치나 특징같은 힌트 좀 주시면 안 되요ㅠ?첨에는 누구나 친절한 척 할텐데...도와주세용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하숙집좋아요 12월말이나 1월부터 양도합니다 방학기간동안 무보증이구요 3월부턴 계약새로하셔도되구요 생각잇으시면쪽지주세요
0
0
싸늘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갓
익명인데 어케 쪽지 드리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렇네요 ㅎㅎ hjo1804@naver.com 메일주세요 그럼 번호 알려드릴게요!
0
0
싸늘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갓
메일드렸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격은 보증금100만원=월이자 1만원으로 계산하더라고요. 무보증 35=500/30=1000/25
원룸은 밥값에 전기,가스비 추가되니 가격 잘 비교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