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frm
글쓴이
- 2013.12.23. 08:13
- 3087
국제frm 취득하신분이나 공부하는분 있나요??
무휴학으로는 따기 어려운 자격증일까요ㅠㅠ?
무휴학으로는 따기 어려운 자격증일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국제frm에 대해 찾아보니 짧으면 4개월 길게는 1년까지도 걸린다고 나와서요. 최대 학점으로 들으면서 할 수 있을까에 대해 걱정이 많이 되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음. 학교 다니면서 하실꺼면 학점을 적게 하시는게 좋을 꺼예요.
선택과 집중도 중요하죠.
아마 1년이 학교 다니면서 1년을 말할꺼예요.
휴학하면 4~5개월
선택과 집중도 중요하죠.
아마 1년이 학교 다니면서 1년을 말할꺼예요.
휴학하면 4~5개월
0
0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아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_^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심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