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환경에서의 개인정보 보호 들어보신분들!
글쓴이
- 2013.12.23. 08:45
- 1028
박성호 교수님 분반인데요
이상하게 널널하네요
수업도 막 상식적인? 좀 그런 느낌이고....원래 그런건가요?
교양이라서 그런건가요? 제가 공대라 계절학기는 전공만 들어봐서 교양은 처음 들어보거든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상하게 널널하네요
수업도 막 상식적인? 좀 그런 느낌이고....원래 그런건가요?
교양이라서 그런건가요? 제가 공대라 계절학기는 전공만 들어봐서 교양은 처음 들어보거든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분이시면 진심 성적 잘 받으실듯ㅇㅇ 그냥 수업 열심히 들으시면 됩니다^^
0
0
병걸린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오늘 출석했나요?ㅜㅜ
0
0
바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히아신스
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수업이 상식적인 부분이 많고 좀처럼 이해하기 어렵다 싶은건 안나오더라구요.
0
0
근육질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런수업 ㅋ 하지만 전부다 쉬워하기때문에 학점받기는 다소 까다로움 ㅋㅋ 시험이 트로이 바이러스 차이 이런거라서 ㅋ
0
0
끔찍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한테 쉬우면 남한테도 쉽고 남한테 어려우면 나한테도 어렵고... 그런거지요
0
0
고상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영역 컴퓨터과목중 꿀과목
0
0
사랑스러운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