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학기 복학, 원룸 언제쯤 구하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3.12.23. 10:16
- 1437
내년 1학기 복학 예정인데 내년 2월에 원룸(자취방) 구하려고 하면 많이 늦은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포화상태라서.. 2월 중순에 구하셔도 늦지는 않아요.. 근데 발품팔아서 진짜 맘에드는 방 + 싼 가격에 알아보실거면 2월 쯤 가셔서 미리 알아보시고 예약금? 그런거 거시고 오시면 2월 말에 이사하셔서 바로 사실 수 있을거에요 진짜 많이 돌아보세요 신축 들어가지 마시구요.. 신축 진짜 방만예쁘지.. 35도 넘 비싸요.. 관리비 따로 있음 38정도니까.. 관리비 포함해서 30이나 33 34 방 많으니까 진짜 마지노선 잡으시고 돌아다녀 보세요.. 그리고 절대 늦은거 아니에요 그 정문근처쪽에 지금 신축 엄청짓고 있고 북문쪽에도 이미 포화상태.. 오시면 놀라실수도 있어요 ㅋㅋ
0
0
빠른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영춘화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렇게나 포화상태인건가요...ㅋㅋㅋ;;ㄷㄷ
군대 전역하고 복학하는거라서 학교 안 간지도 오래됐거든요..
그렇게나 포화상태인건가요...ㅋㅋㅋ;;ㄷㄷ
군대 전역하고 복학하는거라서 학교 안 간지도 오래됐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은 그때 그때 달라서.
근데 지금부터 발품파시는게 좋을듯.
신입생 들어오면 좋은 방은 금방 금방 나갑니다.
근데 지금부터 발품파시는게 좋을듯.
신입생 들어오면 좋은 방은 금방 금방 나갑니다.
0
0
건방진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