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정유진쌤 오픽 강좌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3.12.23. 11:06
- 1994
LINK 환급강좌중에 오픽반 들어볼까 하는데
정유진 쌤이라고 처음 들어보는 분이 담당이시더라구요
이 썜 들어보신분이나 혹시 이야기 들으신분 있나요?
개인적으로 샬롯 선생님 오픽은 별로였어요 ......................
권한이 없습니다.
1
0
눈부신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병꽃나무
아ㅋㅋㅋㅋ 적으면서도 빵터지네
0
0
눈부신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예임 진짜 공부안됨
0
0
야릇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샬롯 정이 정유진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