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강의 같이들으실분..
글쓴이
- 2013.12.23. 11:47
- 1470
4과목 다 인강으로 하려합니다~..
혹시나 몇개라도 같으신분은 돈 반내고 들으면 좋겠네요//
지금시작하구요,기본이론부터들으실분 구합니다~
국어-선재
사회-장혁
국사-정재준
행정법-써니
몇일내내 전화해보고 고민끝에 고른강의입니다. 혹시나 더 좋은거 있음 추천해주시구용
권한이 없습니다.
영어는 안듣나요?
0
0
재미있는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까치박달
이동기??
0
0
촉박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종지나물
저는 영어가 제일 자신없어서 첨듣기엔 이리라가 더 좋다해서 이리라 이제시작했습니다ㅜㅋ
0
0
재미있는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까치박달
영어가 중요하데요 ㅋㅋ 열공하세요
0
0
촉박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종지나물
저 이동기듣고있어여
0
0
예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라벤더
진짜요?? 어떤가요?? ㅎ 추천해주길래요
영어 못하는편은 아닌데 수험영어는 다르니까 한번들어볼려고 하는데.. ㅎㅎ
영어 못하는편은 아닌데 수험영어는 다르니까 한번들어볼려고 하는데.. ㅎㅎ
0
0
촉박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까치박달
영어는기본서도 많고 혼자하다가 나중에 독해부분만 보충하면 될꺼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