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님들 선대 21% 인데 B0 인가요?
글쓴이
- 2013.12.23. 12:04
- 2435
아.. 비쁠은 나와줘야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30이나 40에서 비제로 끊으니 쁠은 받을듯
0
0
기발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두릅나무
선대 30프로 비제로라는건 헛소문인가보네요 ..
20프로 안에 들었으면 에이 받을가능성도있었을려나 ㅠㅠ
20프로 안에 들었으면 에이 받을가능성도있었을려나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때 42명인가 정원에 에쁠1 제로2 비쁠 5 제로7 에 끊겻음 ㅅㅊㅁ교수님 에이는 무리일듯
0
0
기발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선형대수학 고체역학은 비제로가 30프로 맞습니다 헛소문이아니라 -_-
0
0
활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개여뀌
헛소문인득 더 안줌ㅋㅋ 상한선이 30%까지고 실질적으로는 더 안줌ㅋㅋ 왜냐? 학생들의 수준이 교수님을 만족 못시키기 때문에ㅋㅋ 평점 4점대인 애들 고체 비쁠 받는 경우 수두룩합니다ㅋㅋ
거기다가 고체의 경우 재수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사람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게 되면 에이나 에이쁠 아무도 못받는 경우도 있고 몇년전의 경우 공동출제를 통한 안득만 교수님의 총괄 채점이 있었는데 전교생 50% F는 전설이죠ㅋㅋ
거기다가 고체의 경우 재수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사람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게 되면 에이나 에이쁠 아무도 못받는 경우도 있고 몇년전의 경우 공동출제를 통한 안득만 교수님의 총괄 채점이 있었는데 전교생 50% F는 전설이죠ㅋㅋ
0
0
질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개여뀌
이현우 교수님은 제외ㅋㅋ
0
0
질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대 총 4개 틀려서 분반 3등 했는데 A0나왔음요
정말 최악의 과목임
정말 최악의 과목임
0
0
게으른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솔나리
ㅇㄷㅁ교수님이었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평범한 기계과 교수님임 ...
0
0
게으른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솔나리
3등이면 원래 그럴수도 있죠 ㅎㅎ
5%인데... 20명 당 1명
59명까지는 2명이 A+ 이죠.
5%인데... 20명 당 1명
59명까지는 2명이 A+ 이죠.
0
0
나약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대 분반1등하고 b+도 있음..
0
0
짜릿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선대... 노답 과목입니다 ㅜ ㅜ
0
0
화려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제로네요
30퍼까지비 헛소문아니고 학과규정입니다
30퍼까지비 헛소문아니고 학과규정입니다
0
0
상냥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방 선대 비제로 30. 맞습니다
0
0
과감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서어나무
2222
0
0
쌀쌀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거 없음. 교수님 마음입니다
0
0
착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홍초
학과 규정이라니까 난독 많네요
0
0
화려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홍초
무식해도 입다물면 중간이라도 갑니다 계과 규정이 일부과목 그렇습니다
0
1
활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개여뀌
말 좃같이 하시네요. 나도 계과 사람이고 선대 옛날에 들었으며 그때 교수님이 규정대로 안채워 주셨다는 말씀입니다. 아주 씹천재 나셨네요
0
0
착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