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취소 하고싶어서 그런데 글쓴이 2013.12.23. 12:32 708 0 수강 취소에 들어가니 과목을 선택해야하는데 과목 선택이 안 뜨는데 왜그럴까요? 맞춰보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