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친구들
글쓴이
- 2013.12.23. 12:59
- 1341
경기도에서 온 학생인데요
연고대 간 애들은 가만히 있는데
중앙대 간 친구가 자꾸놀리네요
수능, 내신 제가 더 높은데 말이죠
정말 짜증나네요
연고대 간 애들은 가만히 있는데
중앙대 간 친구가 자꾸놀리네요
수능, 내신 제가 더 높은데 말이죠
정말 짜증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렴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
속으로 같잖다 요녀석아! 해주세요
속으로 같잖다 요녀석아! 해주세요
0
0
교활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셀 내한해서 서울이랑 붙을때 생각해보셈 스페인에선 아무도몰랏을거임 존나 어그로끌어서 같이올라갈라는 마음은 약자들의 공통사항임
0
0
배고픈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애들 지들이 어중간하니까 괜히 ㅈㄹ 하는듯 ㅋㅋ
근데 수능은 내가 더 높았다!이런것도 좀 웃김 ㅋㅋㅋㅋ
결론은 둘다 유치짬뽕
근데 수능은 내가 더 높았다!이런것도 좀 웃김 ㅋㅋㅋㅋ
결론은 둘다 유치짬뽕
0
0
외로운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빈깡통이 요란하다는말이 괜히있는게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