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에 몇과목은 30프로까지 비제로인 과목
글쓴이
- 2013.12.23. 13:33
- 1972
원래 70프로인데 몇몇과목 30프로까지 비제로 주는과목들있잖아요
고체역학 선형대수학 기계진동 ?
또 뭐가 있죠?
고체역학 선형대수학 기계진동 ?
또 뭐가 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쟁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오죽
학과규정에 공학미분방정식
선형대수학 등 몇개는 최대30퍼까지 비제로컷입니다.
가만히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죠
선형대수학 등 몇개는 최대30퍼까지 비제로컷입니다.
가만히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죠
0
0
까다로운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오죽
그건 학교규정이고 저건 학과규정일겁니다
0
0
멍청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오죽
네 다음 타과생 카더라
0
0
깔끔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오죽
무식해도 입다물면 중간이라도 갑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오죽
무서워서 글을 못 쓰겠네요..ㅠㅠ
이렇게 욕먹을 줄 상상도 못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욕먹을 줄 상상도 못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0
0
멋쟁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오죽
저는 계과는 아닌데요 잘 알아보지도 않고 신뢰성 없는 댓글달고 면박받으니까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모습 보기 좋지 않네요
0
0
민망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기계진동도 30퍼에요?? 아놔 씨 몇개나 안아야되나 ㅡ ㅡ
0
0
깔끔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뚱딴지
진동은 아닐텐데;
0
0
저렴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방 응용고체역학
0
0
저렴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오죽
응고도 30퍼 비인가요?? 원어수업도그럴려나요..ㅠㅠㅠㅠ
0
0
멍청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앵초
저 땐 원어수업이여서요.
인원수로 절대평가였는도 성적은 ㅜㅜ
인원수로 절대평가였는도 성적은 ㅜㅜ
0
0
저렴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말은 B이상의 인원이 70%를 넘어선 안된다는 의미이니 교수 재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