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3. 13:40
- 1337
.
권한이 없습니다.
씨플은 그냥 안고가요 그런과목은
0
0
초라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대 씨플만 떠라 제발 ㅜ ㅜ
0
0
다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그런건 아니고 msc과목이나 고체쪽이 좀 그런편인듯 60 70까지 비 주는 과목도 있긴합니다
0
0
아픈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 몇 과목만 그렇습니다. 실습 과목도 몇 있어서 오십퍼 에이도 있구요. 그래서 졸업 때는 3.4가량 됩니다
0
0
머리나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끅끅
0
0
화려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